구글이 처음 만들 때 "위장"입찰 4 월 상순에서 노텔 특허 포트폴리오를 전부 였지만 그들은 열심히 밀고 특허에 대한 권리를 이길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들은 거의 유일한 입찰자 없었다 - RIM과 애플이 확실히 참여했다 - 그러나 이후 여전히 법무부 빠르게 구글이 허가 입찰, 그것은 그들이 승리한다고 (구글의 다양한 포함) 많은 것 같았다. 너무.
대신, 노텔은이 발표 컨소시엄이 4,500,000,000달러의 현금 가격으로 입찰을 수상했다고 오늘 저녁. 그럼 누가이 컨소시엄에? 애플, 마이크로 소프트, RIM, 소니, 그리고 다른 사람 - 기본적으로, 그것이 모두 있지만 구글 것 같습니다.
윽.
이것은 6000 이상의 특허가 지금 이들 수상자의 손에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구글에 대한 짜증의 종류의 입찰을 잃는 것은 그들이 아직도 이하 1000 특허를 제어하는 의미 때문이다. 그리고 차례로 소송을 의미합니다. 마찬가지로, 구글은 그들이 취약하기 때문에 소송을 계속 버텨 예정입니다. Google의 그 좋지 않은 소식은, 그러나 그것이 될거야 방법입니다. 그럼, 법원이 입찰 결과를 승인 제공.
이번 계약은 미국 및 캐나다에있는 법원의 검토를 계속 적용됩니다. 그리고는 "원"기업 감안할 때, 그것은 긴 리뷰가 자리를 잡고있을 가능성이 높습 보인다. MS와 애플 위닝가 될 가능성이 그 중 두 경매 결과에서 가장 얻기 위해 서 같은 대부분의, 시시콜콜. Google은이 문제에 대한 진술을 아직 가지고 있지만, 그들이 경매 결과에 대한 로비 수있을 수 있습니다.
노텔은 Q3 2011 년까지 프로세스를 닫습니다 기대하고있다. 행운을 빕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