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1일 금요일

로버트 모리스, 유닉스 개발을 도왔 사람은 78에 죽는다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www.engadget.com/2011/07/01/robert-morris-man-who-helped-develop-unix-dies-at-78/:
오늘 아침에 당신을 가지고 몇 가지 침울한 소식을 : 로버트 모리스 만드는 데 도움 암호 사용자 유닉스는 , 78 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모리스는 그가 유닉스의 수학 라이브러리, 암호 구조 및 암호화 기능을 개발에 중요한 역할을 AT & T의 벨 연구소에서 1970 년에 혁신적인 운영 체제 뒷면에 자신의 작품을 시작했습니다. 그가 독일에서 초기 암호화 도구에 대한 논문을 쓰기 시작했을 때 그의 암호화 탐사는 1970 년대에 계속되었다. 그러나 신문은 잠재적인 보안 파급 효과에 대해 우려하던 NSA에서 요청 덕분에, 오늘의 빛을 보지 못할 것입니다. 대신 기관은 1986 년 컴퓨터 보안 전문가와 같은 보드에서 모리스 가져왔어. 때 미국 불구 사담 후세인의 제어 기능을 처음으로 걸프 전쟁 동안, 1991 년 미국 최초의 사이버 공격되었을 포함하여 - 자기가 인터넷 감시 프로젝트 및 사이버 전쟁에 참여했습니다 불구하고 많은 저자가 엉클 샘 짓을 중, 기밀 유지됩니다. 그는 뉴 햄프셔에 은퇴하면 모리스, 1994까지 NSA와 함께 살았다. 그는 그의 아내, 세 자녀와 한 거대한 디지털 지문에 의해 살아있어.

[이미지 의례 뉴욕 타임즈 ]

로버트 모리스, 유닉스 개발을 도왔 사람은 78에 죽는다 원래에 출연 Engadget 2011년 7월 1일 동부 서머 타임 08시 36분 0초 금에.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ExtremeTech | 출처 뉴욕 타임즈 | 메일 보내기 | 코멘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