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음악 인종 이제 모든 아웃 끝날 일이 : 아마존, 구글, 애플 것은 이제 모든 제공 (또는 남부) 당신이 어디를 소유하고, 여러분의 음악 컬렉션 구름에 업로드하게 서비스를 당신이 음악을들을 둔거야 있습니다. 집고 양이, Rdio를 포함 서비스의 또 다른 그룹을, 그리고 (결국) Spotify들은 약 10 달러 한달 합리적인 월 요금에 대해 원하는만큼 자주 사용자가 스트림 어떤 노래를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단지 서로 경쟁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재미를지고 있어요. 그리고 오늘, 집고 양이가 다 그렇게 가까이 경주하고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단지는 이전 한보다 재생 목록 및 권장 사항을 건물에 훨씬 무거운 중점을 가하고, 집고 양이 경험을 합리화 사용자에게 새로운 베타 플레이어를 밖으로 압연하고 있습니다.
, 당신은 기본 브라우저 창에서 사이트를 탐색할 네가 가고으로 노래를 추가하고, 그 노래는 당신이에서 제어 재생 목록에 추가됩니다 - 지금까지, 집고 양이 사용자는 팝업에 나타난 플래시 기반 플레이어를 사용하고있다 작은 팝업 창. 그것은 잘 동작하지만, 인터페이스와 같은 iTunes를 더 채택한 서비스에 비해, 그것은 약간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
새로운 플레이어가을 수정합니다. 그것은 크리스마스에 (그렇게 플레이어 변화의)에서 시작한 크롬 웹 저장소에있는 집고 양이 웹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한 사람에게 친숙한 보겠습니다. 그러나 일부 핵심 추가를 포함하고, 그것은 또한 집고 양이 사용자 (이전에 그것이 많은 사람들이 모르는 크롬 저장소를 통해되었습니다 액세스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에 베타 옵션으로 밖으로 굴러.
새로운 플레이어는 실제로 이전보다 적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 그것은 등급과 예를 들어, 다른 사용자의 프로필을 볼 수있는 능력을 실종. 그러나, 옆으로 좀 더 직관적이고 빠른 HTML5 인터페이스에서, 그것은 아마도 더 중요한 기능을 추가합니다 즉, 추천 및 더 나은 재생 목록 생성.
이제 집고 양이의 새로운 버전에 로그인할 때, 서비스가 즉시 예술가를 추천 시작 페이 스북 (Facebook)를 좋아하는데 (그리고 당신의 친구들의 좋아하는)에 보입니다. 내가 좋아하는 밴드의 일부로 채워진 테스트 계정으로 로그인하고, 확실히 충분히,이 서비스는 즉시 어둠과 스티비 레이 본의 앨범으로 날 발표했다.
집고 양이 CEO 데이비드 하이먼는이 기능을 통합하기 위해 왔을 때 팀이 실제로 페이스 북에서 도움을했다고 말합니다. 하이먼 그는 "미래에 더 많은 훌륭한 것들을 할 기대"그 말 이외의 작품에 소문이 페이스 북의 음악 사업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언급하지 않았다.
소 및 기타 모든 너를 먹기 음악 서비스가 점점 더 그들의 라이브러리의 크기에보다 속도, 추천 및 사회적 공유와 같은 기능을 경쟁하고 있습니다. 집고 양이가 이미 견고한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하고,이 업데이 트는 특히 지금은 오히려 대중 음악의 일반적인 목록을보다 맞춤형 홈페이지로 충족 신규 사용자를 위해, 데스크톱 경험이 훨씬 더 많은 매력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