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19일 화요일

AMEX 쿠폰 - 이하 특별 우대와 페이 스북 (Facebook) 최대 링크, 그리고하자 상인 사회 이동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pOd1ZGbCmUE/:

아메리칸 익스프레스는 이미 하나와 유사한 페이 스북 (Facebook)과 거래 눈에 띄는, 일일 거래 사업에의 모든 것 포스퀘어로했습니다 . "라는 새로운 페이 스북 애플 리케이션을 통해 링크처럼, 사랑 , "그들은 이미 포스퀘어 계정에 자신의 카드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것처럼 아멕스 카드 회원은 자신의 페이 스북 계정에 자신의 카드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일단 그들은 그래서 그들은 같은 전체 식품, 던킨 도너츠, 버진 아메리카, 스포츠 기관과 같은 브랜드에서 거래 대시보드를 얻을 것이다 마십시오. (이 제공하는보다 다른 페이 스북 계약 , 어떤 페이스 북이 소스 자체)

Groupon 또는 LivingSocial과는 달리, 이러한 아멕스 거래는 사전에 구입 어떤 사람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는 상인 어떤 쿠폰을 제시한다. 일일 거래 산업에 대한 가장 큰 도전 중 하나는 실제로 서로 다른 참여 기업의 수천에 구속이 얼마나 제공 측정하는 방법입니다. 그러나 아멕스는 이미 설정하고 전 세계의 크고 작은 기업에서 인정하는 지불 결제 네트워크입니다 여기에 장점이 있습니다. 사람이 할 일은 자신의 아멕스 카드로 거래 항목을 구입하고 그들은 거래 금액을 적립됩니다. 페이스 북의 트위스트가 당신이 볼 수있는 거래가 버튼처럼 페이스 북을 사용하여 웹 무엇 당신과 당신의 친구 "과 같은"에 의해 영향을 것입니다.

시작에서 거래의 많은 국가 브랜드와지만, AMEX는 작은 지역 상인과의 관계를 활용합니다. 그것은이다 그들을위한 프로그램을 시작하면 '라는 사회 이동 상인들이 미래에 추가될 다른 소셜 네트워크, 페이 스북, 포스퀘어 모두에 걸쳐 거래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자영업 링크된 계정을 가진 사람은 거래 항목을 구입 때마다 실행하는 셀프 서비스 방식으로 자신 쿠폰 - 적은 거래를 만들 수있을 것입니다. 셀프 서비스 지역 상인과 함께 지금까지 도전을하고 있지만 아멕스는 기존의 채널을 통해 시장 수 있습니다.

이동 사회는 또한 상인 페이스 북과 같은 소셜 네트워크 포스퀘어 그들의 위치를​​ 넣어 수 있으며, 이러한 네트워크를 통해 자신의 거래 캠페인을 추적합니다. AMEX 모든 지불 정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비교적 쉽게 거래 상환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보너스 루프에 제안을 닫으면 일일 거래 공간에서 싱겔 가장 큰 도전입니다. 지금도 Groupon, 인스턴트 거래와 Groupon의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은 제공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폰과 철도 직원을 가지고 상인 참여가 필요합니다. AMEX은 소비자 또는 그들에게 현금이나 신용 카드 비교 AMEX로 지불하는 동기를 부여 이외의 상인의 동작을 변경하려고하지 않습니다.

이 모든 용지에 좋은 소리지만, 그 증거가 AMEX가 유치할 수있는 거래의 품질과 밀도 것입니다. 이 지역의 판매 세력 사이에 전투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Groupon과 LivingSocial 결국 심각한 경쟁을 것 같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