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19일 화요일

테크 크 런치 바꾸라 팬 아트 (예, 존재)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fEb69bDpiIw/:

웹사이트 재설계를 얻을, 그리고 아무도있다면 그것을 싫어하지 않아요 , 그것은 인터넷에도입니까? 그것은 이후 정확히 일주일이 지났습니다 우리 재기비명 소리 불쾌 독자의 수만에서 고뇌의 드디어 사망했습니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반응? 우유 설립자 케빈 로즈 (농담) 제공 으로 되돌리려면 디그 (Digg)을 우리도 reneged 경우 버전 3로, 투자자 크리스 사카의 다채로운 우리의 글꼴 선택에 대한 설명과 그 두 후속 도움말되는 철자 "Micael 애링턴"를 "귀하의 사이트가 나지 '와 정확히 같은 제목 줄에 "사이트 Redisign".

하지만 솔직히 남자 7 일 및 다루기 힘든 것은 나를 성장의 일종 - 내가 전혀 사실이 없다하는 이유는 그것이 어떻게 생겼는지의 말을 더 나은 스토리하더라도 그것에 익숙해 스타일 (필자는 여전히 거기에, 로고를 같이하지 않는 기록을 위해) '싱크 또는 수영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우리 팀 (그리고 그것이 많은했습니다)에 의해 그곳에 들였던 모든 노력 이외에, 무엇이 가장 감동하는 건 여러분은 반응에 넣어 창조성의 깎아지른듯한 금액입니다. 에서 뉴요커의 만화로서 테크 크 런치의 설명 에 동영상을 독자들이 우리에게 사랑을 보여준 / 싫어 "히틀러 반응".

나는 아래의 즐겨찾기의 일부를 준수했습니다.

너희 중 몇은 창의적으로 우리의 로고를 해석 :

비아

비아

너희 중 몇은 바보되었습니다

비아

비아

그리고 몇 가지 안 (개선을위한 제안을 제공하는 정품) 바보 :

비아

비아

TCFast 사람들은 모든 치웠네요 뉴욕 타임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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