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19일 화요일

<em>체인 세계</em> - 혁신적인 게임 디자인 스팍스 토론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god96XmFSqo/emChain-Worldem-mdash-Innovative-Game-Design-Sparks-Debate:
유선 차트 체인 세계의 과정에서 이야기는, 제이슨 로러에 의해 설계된 비디오 게임은 이전에 나온 모든 게임과 다를 수 있습니다. 인용 : 그것은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 존재 것이다 "다니면서 다른 로러에 의해 정의된 일련의 규칙에 따르면, 지구에 단 한 사람이 한 번에 게임을 할 수들이 이동으로 플레이어가 게임의 환경을 수정합니다.. 통과. 다음 게임에서 죽은 플레이어 후, 그들은 년 수십, 세대, epochs 그들의 전임자와와에 의해 변경 디지털 지형에서 재생 것이 다음 사람에 메모리 스틱을 전달합니다.에서는 로러의 마음은 그의 게임은 종교 - 거룩한 법궤, 계명 일련의 비밀과 사망률과 신비한 기대의 감각과 많은 특성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것들이 이상한 시작하기 전에 이것은, 어쨌든, 생각했다. "

이 이야기의 자세한 내용을 Slashdot에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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