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22일 금요일

종족의 잡색 : 가짜 애플 상점은 중국에서, 풍부하다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HKaTjWIkUgQ/:

의 발견 후에 가짜 애플 스토어 쿤밍에 중국 블로그의 주목, MICGadget는 아마도 아이폰의 전체 Giger - 억양 달걀 포드 버전에 culminating, 년간 최대 자른가 더 인상적인 가짜 중 일부의 선택을 실행 , 맥, 그리고 (는 아니지만 판매) iPad 2 .

한 번 분명히 곤명 가게의 주인했습니다 애플은 그가 가격을 탈취하고 자신의 면허증을 잃기 전까지는 공인 대리점. 지금은 회색 시장 하드웨어를 판매하고 애플 대리점 포탈에서 마케팅 자료를 모두 잡은거야.

소매에서 애플의 성공과 인기는 중국의 저주이며 애플 (분명하지만 일찍 대륙을 잡아하기 위해 실패에 대한 지불입니다 분명 그들이 잃어버린 시간의 만들고있어 .) 판매 드레스, 디자인 및 상표 침해의 관점에서 크게 불법 복제 문제의 절반되지 않은, 내가 의심. 여러분이 최신 장비를 잡기 위해 무슨 일이든 하겠지 브랜드에 전념한다면 사실, 난 지원 및 사후 판매 활동이 매장에서 가장 큰 문제지만, 누구나가 알고 있기. 당신이 베이징과 상하이에있는 애플 스토어에 팝업 수 있지만, 그것은 곤명에서 하나를 찾기 위해 아마도 상당히 어려워, 일부 목재 가구와 kliegs과 사람 rigs 법칙 않는.

그러나 이러한 가짜 상점은 그들이 크게 가짜를 판매하는 한, 아마도 아프지 않아 조금 더 경험과, 맥있는 "마법"으로 알게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 제공합니다 애플의 하단 라인을 . snarky 관광객 iCool 가게 앞에서 사진을 찍고하는 외에, 그것은 항상 재미 있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