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 :
- 마이크로 렌즈 마운트 4/3s 시스템
- HD 비디오 녹화
- 12.3 메가픽셀 센서
- 3 인치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
- MSRP : 렌즈 899달러
장점 :
- 소형, 경량, 그리고 고체
- 터치 스크린과 플래시 내장 초보자를위한 일을 쉽게
- 뛰어난 사진 품질
단점 :
- 약간 복잡한 인터페이스
- 약간의 색상 aberrations
- 일부 사소한 자동 초점 문제
짧은 버전
카메라 올림푸스 '마이크로 4/3s 시리즈의 오랜 팬으로서, 좋은 물건을 기대 E - P3 온. 나는 실망되지 않았습니다. 카메라 미니 쿠퍼 또는 스마트 자동차 같은 : 당신이 갈 필요가 어디에 그것이 당신을 도착, 당신은 어떤 방법으로, 가격은 그것을 큰 두번째 카메라 만드는, 방법에 대한 재미와 크기, 대량의 결과 저축을하고, DSLR 광 또는 누군가를위한 좋은 첫번째 카메라는 그냥 이동식 렌즈 저격수의 세계에서 시작.
전체 검토
E - P3 올림푸스 '가장 비싼이자 최대 규모의 M4 / 3 카메라입니다. 현재의 라인 업 E - PL 및 E - PM (각각 라이트 및 마이크로) 카메라, 마지막보다는 조금 작고 가벼운하도록 설계된 각각 포함됩니다. E - PL은 나노이고 E - PM은 셔플있는 동안 애플 fanboi 조건에 넣으려면, E - P3, 그때, 아이팟 터치입니다. 이러한 카메라의 각 올림푸스가 제조 M4 / 3 렌즈 중 하나를 탑재할 수 있습니다.
E - P3, 그때, 올림푸스 'M4 / 3 라인의 할아버지입니다. 8백99달러의 MSRP는 당신에게 카메라와 M. 즈이코 디지털 ED 14~42mm II R f3.5/5.6 줌 렌즈 도착 (또는 17mm 프라임 렌즈,하지만 조금 덜 유용한 저격수를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그)와 카메라가 온다 실버, 블랙, 흰색 인치 그것은 13 온스 무게 다섯 인치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즉시 하나의 수돗물로 이미지의 어떤 부분에 집중할 수있는 3 인치 터치 스크린이 있습니다. 별도의 기능 버튼이 카메라의 다양한 설정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동안 위에 모드 휠 다양한 촬영 모드를 제공합니다. 카메라의 뒤쪽과 ON / OFF 스위치를 신중하게 이전 올림푸스 M4 / 3 카메라의 버튼과 달리, recessed입니다.에서 동영상 전용 버튼이 있습니다
이 카메라의 핫슈에 맞는 후 시장 뷰파인더을 구입할 수 있지만 광학 뷰파인더가 없습니다. 왼쪽 뒤쪽 가장자리에 팝업 플래시 버튼 가죽 동안 빠른 설정 버튼과 다이얼의 은혜 조리개과 속도의 수동 제어를위한 후면의 번호입니다. 전면에는 렌즈 릴리즈 버튼을 제외하고 특색이있다.
낡았 매우 기능의 전체 훨씬이 리뷰의 범위를 벗어납니다하고는 사용자의 관점에서 이것을 간다. 이 리뷰를 읽어 보신 후 의견에서 카메라 뛰어나다고 하던데을 따로 선택할 찾고있다면, 분명히, 대신 여기에서 . 제가 처음 포함한 매니아 리뷰를 쓰는 팬,,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음, 긴 여행, 새로운 부모, 재수없는 거리 사진을 복용 사람. 나는 기본적으로 캐논 (레벨 시리즈, 아마도 가장 구체적으로 G12)과 니콘 (D60과 D80)에서 엔트리 레벨 제품이 카메라를 비교 해요. 당신이 카메라를 신 것을 충분히 인식하고 있고 전면에 바늘로 찔러서 구멍과 할로겐 젤라틴 실버로 덮여 캘리코의 일부에서만 올드 퀘이커 오츠의 상자를 사용하여 결혼식을 쏠 수 있습니다. 이 카메라는 당신을 위해 명확하지 않습니다.
나는 대답을 시도하고있는 질문은 이것입니다 : non-pro/prosumer의 범인은 좋은 사진을 얻으려면 카메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 경험에 의하면 지금까지 제가이 가능합니다 이상이며, 사실,이 카메라는 마찬가지로 가격과 복 엔트리 레벨 DSLR을 대체할 수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속도, 자동 초점 및 기능 세트가 만들어 주변 - 더 - 집을 및 여행을위한 훌륭한 카메라는 스냅 것이고, EN 전문 lensmen (여성)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