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의 달러요 달러요 요금 냄새가 있어야합니다 EV 회사는 단지 자동차 중반 십 년이 팹 리튬 이온 배터리하기 위해 의도를 발표하기 때문에 - 충전 거리. 모토 미야 년에 공장에서 만들어진 성명, 지구 친화적인 자동차에 대한 소비자 수요와 플러시하고, 미래 시장에 경첩 몇 가지 전용 공장 건설을 볼 수 있습니다. 일본 기업의 최근 역사를 감안할 때 경쟁 먼지의 비트를 먹고 (Wii와 아이팟 안녕하세요), 우리는이 리튬 이온 언덕의 왕되기 위해 자사의 전달 방향 욕망을 이해합니다. 그러나 메가 전자 메이커는 아직 하나 연료 소스에서의 배터리의 모든 배치되지 않습니다 - 그들이 녹색 에너지를 승리해야합니다 - 그것 "는 가솔린 - 전기 자동차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개발 배터리 [고려]"하기의 인기 콘테스트 . 우리가 환경을 친근 기술의 채택을 장려에 대한 회사의 박수를하는 동안, 우리는 훨씬 오히려 그들을 위해 배터리를 볼 수있을 이놈 tomorrowland에서.
소니 눈을 전기 자동차의 미래는 곧 당신에게 리튬 이온 배터리를 판매하고자하는 것은 원래에 출연 Engadget 2011년 7월 13일 (수) 동부 서머 타임 20시 59분 0초에.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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