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charye이 BGR에서 발췌와 함께 쓴다 : "리서치 인 모션 (RIM)은 단어의 모든 의미에서 중요한 변화의 정점에 있습니다 공개 회사는 매우 방어 이미지를 portraying입니다 - 아주 거절 하나를 RIM이 수익성이고 것처럼. 수업 선도하고 미디어 사업을 비판 라인 밖이며, 같은 cockiness, 온수 인자는 이그 제 큐 티브 팀 사이에 그것은 태도가 가득한 이야기. 내부 그러나, 말씀으로 다른 이야기가있다. 투자하고 공동 사장님, 그리고 망상증. ... 이미 발표했다 휴대 전화의 기술을 수정하기보다는 주요 새로운 componentry를 추가할 위치를보고하거나 식별하는 또는 미래의 트렌드를 형성에 초점을 맞춘 RIM 제품에 대한 3 년 로드맵. 원 주요 이유는 사용자가 사용할 방법은 데이터가 거의 사용이 늘 자랑 있었기 때문에 브라우저가되었다와 마크를 놓친 RIM, '전직 간부는 말했다. "에는 세 개년 계획은 RIM에 없었어요."
이 이야기의 자세한 내용을 Slashdot에에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