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14일 목요일

Eventbrite는 빠르면 2012 공공 이동 파일 수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IleZQ4TCPMM/:

온라인 발권 플랫폼 Eventbrite이 gangbusters 같은 성장임을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플랫폼은 판매하는 궤도에 두 번 작년에했던 207,000,000달러되는 올해 티켓 400,000,000달러 가치가 있습니다. 이 회사는 2012 년 총 티켓 판매 10 억 달러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Eventbrite의 미래 계획의 일부가 공개 (IPO)를 포함합니다. 공동 설립자 케빈 하트가에 ZURB 알려주 최근에 출판된 팟캐스트 회사가 특정 성능 벤치 마크에 도달하면 Eventbrite이 (중계 38 분 마르크에서) 늦은 2012 빠르면 공개 가서 파일을 수 있다고.

하트는 일반 대중에 대한 몇 가지 흥미로운가는 논평했다. 그는 기업이 너무 오래 약간 규정에 따라 "부패 나쁜 습관"에 대한 허용 이전보다는 늦어도하고, 개인 머물 것을 IPO한다고 생각합니다. Eventbrite에 관해서, 하트 그가 회사가 지금 공개되는 기업부터 30 년 주위에 있고 싶어다고하면 해당 전략 계획의 일부입니다.

Eventbrite는 또 다른 인상 5천만달러 8천만달러으로 회사 전체 자금을 가져, 타이거 글로벌 이끄는 시리즈 E 금융 라운드에 있습니다. 만 10 명 이상의 사람들이 Eventbrite하여 항공권 이벤트를 참석 있고, 플랫폼보다 50 만 이상의 이벤트를 개최 150 개국에서 120,000 이벤트 주최를 통해 도움이되었습니다 데이트.

하트가 중계를 참조하는 성능 벤치 마크는 대부분의 아마 티켓 판매와 수익을 포함합니다. 수익의 관점에서, 티켓 판매량 10 억 달러가 Eventbrite에 대한 수익의 약 50,000,000달러로 변환합니다. 플랫폼은 각 판매의 작은 상처 걸립니다.

더욱 규모를하기 위해서는, Eventbrite 만들어 주길있다 'Eventbrite 박스 오피스'를 이벤트 계획하십시오. 이벤트 주최자가 행사 자체에 지불하고 문제 티켓을 취할 수 있도록 시작은 Eventbrite 애플 리케이션, 카드 닦은 및 티켓 프린터 iPad 함께 묶는 것입니다.

체크 하트가에 크리스 딕슨에게 말하는 이 최근 창시자 스토리 에피소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