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18일 월요일

Publicis는 소셜 미디어 에이전시에게 큰 연료를 샀어요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8ewmvzqMiY/:

Publicis Groupe , 세계에서 가장 큰 통신 회사 중 하나는 뉴욕 기반의 소셜 미디어 기관의 51 % 인수했다 빅 연료 2,014에서 100 %로 자사의 참여를 높이기 위해 옵션을.

빅 연료 Publicis '에 정렬됩니다 VivaKi의 조직과 그 다른 속성의 일부에 대한 전략적 '소셜 미디어 센터 ", 즉 디지털 기관 Digitas, Razorfish, Starcom MediaVest 그룹과 제니스 Optimedia 역할을합니다.

거래의 금전적인 조건은 밝혀지지 않았다.

우리는주의해야 광고 시대는보고 Publicis 지난 주에 큰 연료를 구입하기 위해 협상에 빠졌다고.

170 개 이상의 직원, 빅 연료는 거의 30 만 달러를 도달할 것으로 예상 매출 2011과 "순수 플레이 '소셜 미디어 기관입니다. 기관은 전략적 조언과 GM, T - 모바일, 마이크로 소프트 (MS)와 필립스와 같은 기업에 창조, 유통, 관리 및 분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uronext 파리 거래소에 나와있는 Publicis Groupe은, 104 개국까지의 활동을 약 5 만명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