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기다리고 Spotify의 초대 ? 당신이 어떤 시보레 소닉 색 스팸을 얻기 힙합면, 당신은 초대 추첨에서 또 다른 티켓을하다가 수 있습니다 carmaker는 최근 자체 Spotify의 선언 "독점 자동차 광고 파트너." 이것이 당신에게 무슨 뜻이야? 시보레가 Spotify를 돌링 것은 곧 시보레 소닉에 대한 정보를 요청을 가장 먼저 150,000 시청자 분들에게 초대합니다. 자동차 회사는 수많은 국가 및 바위 노래 년에 자동차의 단순한 언급은 파트너십을 위해 자격이되는 투트 자체 경적을 자랑에갑니다. 이 아름다운, 음악 스트리밍, 우정의 시작이 될 수 있을까요? 우리는 확실히 Spotify 사용 가능 Chevys의 세대 비웃다 않을 것입니다. 공식 보도 자료에 대한 휴식을 조회하고, 자신의 몇 가지 추측을 보도록하지.
발표 시보레와 Spotify 팀을 계속 읽어가 통합하지 초대
발표 시보레와 팀을 Spotify하지 통합, 초대 원래에 출연 Engadget 2011년 7월 17일 (일) 동부 서머 타임 18시 54분 0초에.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메일 보내기 | 코멘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