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 판매 사업에 대한 아무것도 "매진 없다"없잖아. 그러나 비행기는 티켓의 판매, 또는 스포츠 팀들이 경기장을 가득 채우고 여부, 쇼는 계속되어야한다. 영화관이나 스포츠 경기장을 - 부패하기 쉬운 재고와 기업은 일상적인 거래 모델에서 가장 얻기 위해 서, 그리고 (할인을 제공 잃은 수익에 만들어 구매를 만드는) 보완 제품에 돈을 벌 수있는 사람은 종종도 깰 수 예를 들어.
이것은 전화 회사가 어디 있는데 골드스타이 필드를 입력. 골드스타이 장소는 그들의 여분의 티켓을 언로 드 몇 가지 추가 수익을, 그리고 입소문 마케팅을 생성하실 수 있습니다 반액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티켓 회원 기반의 웹사이트입니다.
현재 전국 5000 개 이상 장소 - 파트너와의 관계를 가지고 (샌프란 시스코 자이언츠에 서크 듀 솔레와 Ticketmaster에서)와 매트 코핀, 에미상에 빛나는 배우 닐 패트릭 해리스, 그리고 전 Ticketmaster CEO 숀 모리어티로 계산 골드스타, 의 자문위원회의 회원은, 그냥 '엔터테인먼트 항공권 Groupon "되기 피하기 싶어.
Groupon과 LivingSocial의 좋아하는로부터 모델을 차별화하는 데, 골드스타는 상인과 분할 수익을 피할 대신 유흥 장소를 수 (평균 $ 4.50) 판매 각 티켓 서비스 요금의 상처를 취하여 monetizes - 또는 자신을 보여줍니다 - 걸릴로 홈 티켓의 전체 비용 팔았습니다.
골드스타는 최근 자사의 5백만번째 티켓을 판매하고 현재 20 개 이상의 주요 미국 시장에서 2 백만 이상의 회원을 가지고있다는 발표로 지금까지,이 모델은, 엔터테인먼트 티켓 사이트에 대한 작업을 착수했습니다. 이 사이트는 현재 매일 1,200 1,500 절반 가격 티켓을 제공합니다.
물론, 티켓 할인의 장점을 얻었습니다 누구나 알고 있듯 - 티켓에 거래를 점수의 간단한 만족 모든게 잘 좋은 동안, 우리는 영화나 공연에 가서 친구와 함께 앉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앉힐가 . 내가 예를 들어, 시즌 티켓 보유자가 StubHub에 익명의 사람에게 판매하기 전에 친구에게 자신의 티켓을 제공함으로써 친구 문제를 공격 .
그리고 오늘, 골드스타는 티켓 구매자와 공급 업체는 "친구들과 함께 앉아"기능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수 있도록 설계된 자사의 솔루션을 발표했다. 골드스타의 새로운 특허 출원중인 기능이 티켓을 구매 골드스타 회원들이 다음 이메일을 보내거나 선택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친구들과 공유할 수있는 개인 링크를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동일한 이벤트 티켓을 구입하여 자동으로 친구들과 앉아하려면 해당 링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백만 티켓 판매와 함께 다시 2003 년 파사 디 나에있는 말 발레 tickts의 최초 배치를 판매 이후 골드스타는 먼 길을왔다. 이 회사는 투자 이외의 접수 적이 아직 수익성 유지 관리가 - 단 십여 직원의 영업 직원. 골드스타 CEO 짐 맥카시가 큰 판매에 저항하는 열쇠가 라 Groupon 오히려 사이트를 다시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상인을 폐쇄에 초점을보다, 장소 및 쇼와 함께 기존의 관계를 육성되어 힘을 말한다.
미래 로드맵 측면에서, 맥카시는 골드스타는 미국 전역 새로운 도시로 확장하고, 핵심 기술을 향상시키고, 사람들이 라이브 공연을 볼 나갈 것을 권장 친구와 함께 앉아 같은 새로운 기능을 구축하고자하는 것을 말합니다 -에도 불구하고 꽉 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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