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딩 윈도우 8 개발 블로그 동안 재미있는 읽기되었습니다. 주제가 특히 매력적 아니거나 내가 그들의 디자인 선택에 동의하지 않더라도 개발자에서 바로 청각 그리고 사용자와 보조 devs에서 필터없는 반응을 보는 것은 상쾌합니다. 오늘은 아마이 지금까지 가장 극단적인 예입니다. 그들의 토론을 새로운 Windows 8 파일 관리자는 가치 읽고 -하지만 파일 관리자를 사용 가치?
탐색기 윈도우에 새로운 리본 UI가 너무 서로 다른 크기의 단추, 라벨, 다중 부분 아이콘, 나는 거의 그것을 구문 분석할 수있는 탭 어지러워 서요. 이 작업 중심의 작업 공간을보다 거울의 전당에 더 가깝죠. 이건 정말 새로운, 능률적인 윈도우인가요?
Microsoft는 동시에 두 방향으로 갈 것 같습니다. 세련된 메트로 인터페이스와 함께 올해 demoed , 그들은 전체 화면, 슈퍼 자연, 제스처 기반의 네비게이션 사람 tablets에 어느 정도로 기대하는 것을 방향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후드 아래는 윈도우 닮았는 더 많은 윈도우 억양을 받고있다. 나는는 Windows가 다시 시간이 좀 썼습니다 운영 체제의 캐딜락을 , 그리고 이것은 그것을 지원하는 것 같습니다.
동시에, 애플은 편안하게이 더 나은 아니다, 한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라이온의 UI 변경 파일 관리 단순히 중요치 않아 questionably 효율적이고 강력합니다. 나는 너무 많이에 내 개인 환경 설정을 주입 싶지 않아,하지만 난 다른 사람은 실망하고 카운터 - 직관적 동안은 일부 사용자를 위해,이 좋은 것을 분쟁 넘어 같아요.
그러나 버튼이 황무지는 경험이 사용자에게 옵션과 현재의 행동을 의사 소통을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생각 사람이 있나요? 리본에 관한 논쟁은 잠시 동안에 사라지고 있으며, 또, 그것은 정말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다른, 그것은 좋은 생각 일부처럼 보인다. 하지만 이것 하나는 특히 다소 overpopulated 보인다. 이것은 주로하기 때문에 MS는 리본을 설계했다 방법입니다 - 내가 매일 잘 볼 수있는 건 다른 구현되는 그룹화 - 버튼 아이디어 자체의 한계 아니에요. 화살표의 깎아지른듯한 숫자 좀 봐! 그냥 윈도우의 상단 부분에서 나는 넷 오른쪽 두 왼쪽 아래, 아래, 위로 한 열 세까지 계산합니다. 다른 맥락, 웨이트, 그래픽, 색상 및 목적과 함께.
나는 블로그 게시물에 대한 상세한 일부 중 만들어진 다른 진짜 개선이있다는 것을, 공평하게, 추가해야합니다. 내가 비판 오전 부품위한 컨텍스트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이 읽어주지 마십시오.
두 경로
사용자의 동작에 그들이 한 연구는 마이크로 소프트와 애플의 차이의 설명을이다 근본적인 선택의 일종을 선물한다. Microsoft는 사용자의 이상 85%는 컨텍스트 메뉴 및 키보드 단축키와 함께 가장 일반적인 작업을 (잘라내기, 붙여넣기, 이름 바꾸기)를 수행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만 약 10 % 명령 모음을 사용하고, 거의 모든는 상단 메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중요한 교훈은 여기에 앞으로의 개발에 대해 무엇을 말할까요? 데이터의 두 가지 해석이 있습니다.
MS는 충분히 강력한 아니 때문에 명령 모음을 underused 것을 결론 및 추가 조사에 따라 일반적인 작업 중 몇 가지가 발견되고 심지어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추가할 필요가 무엇을 찾고 있습니다. 이 솔루션은, 분명 그것이 동일하게 될 때까지 사용 가능한 명령 모음을 펌프하는 것입니다. 이 분류와 나, 거기에 모든 인기있는 명령을 퍼팅 의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