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8월 30일 화요일

DG는 현금으로 $ 66M을 위해 라임의 리치 미디어 광고 단위 EyeWonder를 샀어요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DsoTNjceR84/:
eyewonder

공개 등록된 DG 디지털 미디어 솔루션과 광고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 기술을 제공, 라임 라이트 네트웍스의 비디오 및 리치 미디어 광고 단위, 인수하기로 합의하였습니다 EyeWonder 현금으로 약 66,000,000달러를위한 것이.

기록의 경우 : 라임은을 위해 2009 년 EyeWonder 인수했다 최대 1억1천만달러 (현금 및 재고).

라임 라이트는 오늘 아침도 발표 뿐 아니라 EyeWonder 거래의 결과로 제 3 분기 2011 재정지도 업데이 트와 같은 공유 환매 프로그램을.

1999 년에 설립된 EyeWonder 전세계 포춘 1000 대 기업과 마케터들에게 온라인 비디오 및 리치 미디어 솔루션을 포함한 인터랙티브 광고 제품 및 서비스의 범위를 제공합니다.

DG는 - 이전 DG의 FastChannel - 그것이 완전한 년 2011 약 3천6백만달러에 37,000,000달러의 수익을 생성하는 EyeWonder 기대 말합니다.

관례 닫기 약관 및 조건이 적용됩니다 트랜잭션, 2011년 9월 1일에 가까운 것으로 예상된다.

DG 이상 28,000 라디오, 텔레비전 및 미국, 캐나다 및 유럽 전역에 걸쳐 인쇄 출판 목적지의 미디어 배포 네트워크를 통해 5,0​​00 개 이상의 광고주 및 대행사를 제공합니다. DG의 인터넷 사업부는 이제 MediaMind, EyeWonder 및 유니 캐스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회사명 :
EYEWONDER
날짜 시작 :
1999

EyeWonder 주식 회사는 미국에서 양방향 디지털 광고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온라인 비디오 및 리치 미디어 광고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그 광고 형식의 페이지를 포함 ...

자세히보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