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2011지만, 그것이 환자 직면한 기술에 올 때 대부분의 의사의 사무실은 여전히 1990 년대에 갇혀있다. 접수 아마 약속을 관리하는 컴퓨터를 가지고 있지만, 일반적으로 당신은 여전히 클립 보드에 양식을 작성, 종이에 로그인하여 의사가 의료 기록을 확인하는 서류를 느슨하게 - 바운드 쉬프에 의존합니다. 톰 리와 지상에서 변화하려고하는 한 의료 단체 , 벤처 지원 프라이 머리 케어 연습 그가 CEO가 어디 몇 년 전에 설립했습니다.
금요일에, 그는 벤치 마크, 오크 투자 및 참여 가리비 벤처와 매버릭 캐피털 주도 2천만달러 시리즈 E를 마감했다. 새로운 라운드 4천6백50만달러 2007 년 이후 제기된 총 자본을 제공합니다.
하나는 의료가 실리콘 밸리와 워싱턴 확대, 샌프란 시스코 및 뉴욕 9 의사의 사무실을 운영하고, 올해 5 백만가 열립니다, DC의 환자가, 약속 온라인 요청 처방전을 일정 디지털 실험실 결과를 얻을, 그리고 볼 수있는 자신의 개인 건강 요약 온라인 . 의사 (한 의료되지 관리자 염두에두고 의사와 환자 자신의 전자 의료 기록을위한) 전자 의료 기록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의료 기록을 가지고 중 하나 이점은 모든 의사가 자신의 기록에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환자가 모든 사무실을 방문 수있다는 것입니다.
새로운 환자가 온라인에 가입하고, 온라인으로 지불할 수 있습니다. 그것도 일정 약속에 대한 자신의 아이폰 애플 리케이션이 있습니다. 이메일이나 아이폰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해결할 수있는 간단한 질문 대신에 인 방문을 필요로의 디지털 이루어집니다. 그리고 환자가 들어가 할 때, 사무실, 밝고 통풍과 현대 있습니다.
재고품 및 독점 시스템의 결합하는이 기술은 모든, 관리 비용을 절감하고, 의사와 환자 모두에 대한 경험을 개선하기위한 것입니다. 리 1990 년대의 의사 연습 관리 운동, 의사의 사무실 수백 큰 운영 회사로 올리고보고 투자 유행 그의 접근 방식을 대조. "90 년대 PPM 운동은 근본적으로 의사 사무실의 흐름을 reengineer 또는 경험을 향상시킬 게 아니라"리 말합니다. PPMs는 관리자에 의해 주도되었다. 하나의 의료는 의사에 의해 구동됩니다. 그 접근 방식은 "더 적은 관리 오버헤드와 함께 환자 중심으로 의사의 사무실을 reengineer."이다
대부분의 일차 진료 의사의 사무실 의사 당 3.5-4.5 지원 직원을 고용 반면, 하나의 의료 기관 1.5 지원 인력 이하로 할합니다. 그것은 이러한 효율성 향상과 어떤 역할을합니까? "우리는 의사와 환자 관계에 그것을 다시 투자를"리 "는 그들이 질문에 답변하고 thoutghful 토론 abouit 의료 선택권을 가지고 더 많은 시간을있다."설명 하나 의료 대부분의 보험을 허용뿐만 아니라 149달러의 연간 회비를 청구 모든 여분의 단순하고 실망스러운 트릭이 199 달러합니다.
그가 보건 시스템 불만을 품고 스탠포드 비즈니스 스쿨에 가서 전에 리 자신이 의사로 훈련했다. 그 후의 공동 설립자가 된 Epocrates , 약물 상호 작용과 환자에 대한 치료를보고 의사에 의해 사용되는 인기있는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 리 Epocrates에서 모바일 및 웹 제품의 디자인을 이끌었다. 지금은 전체 프라이 머리 케어의 경험을 재설계 기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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