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게임 쇼 2011이 겨우 10 일 남았네지만, 스퀘어 Enix 자신의 옆에 큰 게임, 발표 도쿄에서 별도의 기자 회견을 개최 선호 드래곤 퀘스트를 X [JP]. 아마도 기대 개월 만에 가장 큰 놀라움은,의 열번째 분할한다는 점입니다 25 세의 RPG 시리즈가 모두 온라인 RPG와 사용할 수 Wii 과 Wii U .
스퀘어 Enix가 위 (위 U에 대한 날짜를 아직 해결되지 않은)에서 내년에 출시될 계획과 : 게임의 전체 제목은 "온라인 다섯 종족의 드래곤 퀘스트 눈을 뜨다 X"입니다. 플레이어는 두 콘솔에서 동일한 세계를 탐구한다 그들 3DS로 게임 데이터를 전송하고 Streetpass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첫 공식 스크린샷입니다
스퀘어 Enix이 게임 실제로 대해 것입니다 무엇으로 너무 많이 공개하지 않은,하지만 플레이어가 온라인으로 다른 사람과 파티를 형성할 수처럼 보이는 다섯 인종 사이에 선택하고 Astortia라는 세계의 5 대륙을 (오프라인 플레이어에 대한 탐구, 거기에 )도 NPCs 것입니다. 드래곤 퀘스트 IX와 VIII (레벨 5에서 만든)을 달리 X는 스퀘어 Enix 혼자 의해 개발되고있다.
이전 드래곤 퀘스트는 일본 그들의 방법을 만들 었죠 마찬가지로, X는 (대한 공식 발표는 아직 만들어지지 않았다 하더라도)도 일본 출시 후 미국 및 기타 장소를 칠 기대할 수 있습니다.
여기 일본어 첫 번째 (비공식) 트레일러는 다음과 같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