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이 새삼스런 소식은 아니지만 그것이 당신이 그것을 놓친 경우에는 다시 공유하는 것을 가치의 너무 대단해. HIV / AIDS는 어떤 25,000,000명 전세계를 죽인 가지고 있으며 바이러스 치료제를 찾기 위해 1981 년에 발견된 이후 과학자들은 노력하고 있습니다. 치료는 아직 연구가 간다 '지만, 여러 프로 테아제 억제제는 진행을 늦추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그러나 지난 주, HIV / AIDS 연구는 앞으로 큰 도약을했다 게이머의 활동 덕분에 . 예, 게이머.
약 3 년 전, 워싱턴 대학에서 연구원의 팀은 게임이라고 만든 FoldIt 게이머 단백질의 모양과 구조를 가지고 노는 의해 과학적 연구를 위해 기여할 수 있도록합니다. 왜 단백질? 음, 거기에 인체의 단백질의 10 만 개 이상의 종류가 있으며, 이러한 단백질의 구조와 메이크업을 이해하면 그들을 타겟으로 약물을 설계뿐만 아니라 작업과 방법을 이해하는 열쇠입니다.
단백질은 우리가 고통받는 질병의 대부분에서 발견되는대로, 그들은 또한 개발 치료의 열쇠이며, 때문에 FoldIt은 질병 예방에 기여하는 노력에서 가장 실행 가능한 형태로 새로운 단백질, 접이식 알려진 단백질을 설계하는 게이머 수 있습니다.
FoldIt의 웹사이트에 따르면, "Foldit 인간 '퍼즐 해결 직관과 사람들이 최고의 단백질을 접는에 경쟁력 재생하는 데 활용하여 단백질의 구조를 예측하려고 시도합니다."
그리고 지난 주, FoldIt는 좋은 생각, 또는 과학적 지향 게이머를위한 운동 이상되었다. 단백 분해 효소는 HIV가 살아있는 세포에 자신을 번식하고 복제 수있는 핵심 단백질 중 하나로서 과학자들은 해독 15 년 이상 'retroviral 프로 테아제'라는 단백질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10 일 이내에 문제 - FoldIt를 사용하여, 게이머는 단백질의 구조를 확인할 수 있었다.
retroviral 단백 분해 효소의 구조가 잠금 해제를 통해, 과학자들은 지금 크게 HIV가 개발되는 속도를 느리게 수있는 약물을 구축하는 데 필요한 단계를 수행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연구 결과는 처음에 자연이 문서에서 출판 독자 여기서 찾을 수 있습니다 .
"분자 교체하여 M - PMV retroviral 단백 분해 효소의 결정 구조를 해결하기위한 시도가 다양한 범위의 실패를 따라, 우리는 단백질의 정확한 모델을 생산하기 위해 단백질 폴딩 게임 Foldit의 선수 도전 ', 워싱턴 연구팀 대학 고 말했다 그 결과 인치 "놀라운, Foldit 플레이어가 성공적인 분자 교체 이후 구조 결정에 대한 충분한 품질의 모델을 생성할 수 있었다. 세련된 구조는 antiretroviral 약물 "의 디자인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이 MSNBC 보고서에서 , 게이머들은 10 년 이상 과학자들을 혼란이있는 퍼즐을 해결하기 위해 함께 협력 할 수 있었다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그리고 너무 멋져요 것은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발전 중 일부는 생물 의학 학문 배경을 가진 사람에 의해 만들어진 반면, FoldIt 놀이 활성 플레이어의 대부분은 과학적 배경이 종류가 없었어요, 그입니다. 그들 중 다수가되었습니다 당신과 나처럼 평균 게이머
"원숭이 바이러스 퍼즐 솔루션은 Foldit을 보여줍니다 및 기타 과학 중심의 비디오 게임은 다양한 RA를 해결하기 위해 사용될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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