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2일 일요일

이 영화를 구입하거나 법적으로 무료로 다운로드 : 귀하의 전화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rC3ZesqR6Os/:
PressPausePlay

PressPausePlay , 우리의 새로운 디지털 문화에 대한 수상 경력이 다큐멘터리는, SXSW에서 상영 올해 초. 그것은 영화제에서 재생하고 당신이 그것을 살 수있는 아이튠즈 , 아마존 및 기타 디지털 유료 사이트. 당신이 지불하고 싶지 않다면, 당신은 지금 할 수 그것을 다운로드하여 무료로 격류를 통해. 이 무료 옵션은 영화 제작자에 필수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세스 Godin는 영화, 빠른 무료로 보급되어 아이디어를 말한다.

영화는 우리의 문화와 디지털 예술가, 음악가, 그리고 그것을 만드는 제작자에 대한 오늘날의 기술 진보의 영향을 검사합니다. 이 영화에서 Godin는 "예술가가되고 더 나은 시간이 없었습니다."라는, 기술 염세주의, 완전히 다른 견해를 복용 앤드류 예리한 , 테크 크 런치 TV "의 호스트 에 민감한 관심을 "우리가 잘 직전에있을 수 있습니다"라고 새로운 어두운 시대의 어디 크리에이 티브의 세계는 파괴입니다. "

동영상의 일부를 보면서, 난 맥 할 수있는 일을의 힘을 보여주는 애플 홍보 동영상을보고 알았는데. 음악과이 영화에 거의 독점적으로 컴퓨터, 애플 컴퓨터에서 생산할 수 동영상은 단순히 놀라운합니다. 뮤지션 모비가 말하길, 때문에 소프트웨어의 '지금은 모든 아이 ... 5 분만에 20 년 전에 6 개월 년, 가져간 것은 할 수 있습니다. "

하지만 그게 어떤 좋은 뜻은 아닙니다. 참조 레베카 블랙 . "모두가 음악가이며 모두가 결국 세계가 방금 mediocracy으로 덮여있다, 평범한 음악을하고있다면."모비가 추가

영화 제작자들이 말하는 것처럼, 날카로운 질문들은 '슬랩으로 젊은 히치콕이나 스콜세지 오늘 그것을 만들 것인가 "지난 10의 디지털 혁명. 무제한 창조적인 기회를 해방시켜, 전례없는 방식으로 사람들의 창의성과 재능을 푹 빠져있다"하지만, 페이스 북에서 자신의 초기 물건까지, YouTube에, 그것은 쓰레기의 바다에서 잃었을 것 "이라고 말했다.

영화는 또한 동일한 기술 아티스트들의 작품도 쉽게 도용을 허용하고 기존 비즈니스 모델을 파괴 만드는 데 사용하는 열세 이분법을 해결합니다. 다큐멘터리는 쉽게 해답을 제공하지 않지만, 우리의 문화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중요한 질문을 제기.

당신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presspauseplay.com 삭제 장면 추가와 더 이상 인터뷰 클립과 상호 작용 어도비 에어 버전 포함. 표준 다운로드, 당신은. 토런트 파일을 구해서 같은 무료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비트 토 런트를 동영상 파일을합니다. 지금까지 4,000 다운로드가되었습니다.

왜 서로 떨어져 그냥 링크를 인치로, 모두 무료 버전 (더 많은 대화형 콘텐츠)와 동시에 유료 버전 있나요? 영화 제작자들이 유통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그들은 항상 결국에는 무료 온라인 떠나 필름을 제공하기 위해 의도했다고. 목표는 돈을 벌기 위해 아니었지만, 대신 영화 사람들이 공유하고에 대해서 생각합니다.

앤드류 예리한은 영화 인터뷰하지만 그는 오스틴의 제작자에 대한 주변의 카메라 설정을 했어. 여기 인터뷰 강한가의 SXSW에서 스웨덴의 공동 감독 데이비드 Dworsky와 빅터 쾰러와 함께 한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