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17일 월요일

당신의 이사회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열 팁

URL에 재미있는 뉴스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WpZF62lrjTA/:
len_jordan

편집자 참고 사항 :이 게스트 게시물에서 벤처 파트너 렌 요르단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Madrona 벤처 그룹 과 현재 Cedexis, MaxPoint 인터랙티브, Zapd, Control4, DSIQ, 메디오 및 Wetpaint 같은 회사에서 보드 좌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나는 새로운 회사에 투자할 때마다, 나는 자신의 새로운 보드에서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과 함께 CEO에게 관례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나는 업계를 포함한 소프트웨어 24 년 동안했습니다 세 초기 단계의 소프트웨어 업체와 보드 좌석에서 운영 역할을 가지고 12 신생 - 그래서 이사회 회원의 관리와 먹이에 내 "상위 10"목록이 도움이 될 줄 알았는데 다른 경영자 및 임원뿐만 아니라.

그래서, 더 ADO없이 여기있다 :

1. 계획을 가지고, 그것을 이해하고 지원하기 위해 전체 회사와 보드를 얻을.

회사의 사업 계획과 전략은 우리가가는 어디의지도입니다. 계획은 거의 확실 변경되지만, 최고 경영자는 우리가 우리가 현재 어디가요,가는, 그리고 왜 우리가 그랬다면 우리가 계획을 변경했다 위치에 대한 모든 정보가 있으면 알려줘.

계획은 복잡해서는 안됩니다. 너무 많은 사업 계획은 multisyllabic 형용사를 사용하여 제품이 복잡 경우에도 부사 - 계획은 간단해야합니다. 사업 계획의 본질은 읽고 이해하는 여섯 살짜리 정도로 간단해야합니다.

이 회사의 제품,, 그리고 경쟁 우리는 우리의 목표 고객을 설명하는 계획에 동의해야합니다. 이 계획은 한달 분기 및 R & D, 판매에 의해 깨진 제품 로드맵 (예 : 당신이 건설 시장과 제품을 판매해야합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같은 타임 라인 및 고용 요건을 포함) 및 P & L을 (수익, 비용과 당기 순이익) 알려줍니다 그리고 마케팅 및 일반 및 행정 비용. 판매 및 마케팅 계획은 제품과 가격 모델을 포함, 이걸로갑니다.

환경 설정은 위의 승인 후 CEO의 방법 - 기회의 참견하는 것입니다
시간의 비용은 매우 높습니다.

2. 계획이 "작은 이유"에 대한 변화가있을 경우 알려주십시오.

대부분의 계획은 전술상의 이유로 변경 - 예를 들어,이 제품은 이전 / 이후 예상보다 수 있습니다. 아니면 고객이 채택 / / 나중에 계획보다 일찍 구입하고 있습니다. 나는 계획이 교대하는 경우, CEO가 사전 emptively 질문을받지 않고 투자 / 지출을 throttles있는 프로세스를 좋아. 예를 들어, 당신이 (IT 필요한 경우 아래 또는) 계획에 지출에 대한 좋은 느낌으로보고 싶은 사업 진행 / 통계 (예 : 다운로드, 설치, 사용, 시험, 예약, 계약 폐쇄 등)의 어떤 수준을 알려주 우리가 현재의 기간 동안 수익을 초과에 대해서 아직 확실하지 않은 경우에도.

반대로, 위의 계획 진행 어떤 수준은 더군다나 좀 더 적극적으로 그리고 어떤 핵심 투자 (제품, 영업 및 마케팅 고용) 투자하고자 만들까요? 전체 계획 및 우연이 미리 동의하는 것이 당신이 일을하고 우리가 직접 뛰어들지하는 것이 훨씬 쉬워집니다. 계획은 완벽하지 않아도, 그들은 특히 신생 기업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계획은 "큰 이유"에 대한 많은 변화있다면 알려주십시오.

때로는 계획은 전략적 이유로 변경해야합니다. 최고 경영자는 지속적으로 테스트하고 자신의 기본적인 가설을 다시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주소 아르 여전히 근본적인 우리가 해결 아르 문제, 또는 시장 기회가 있습니까? 우리는 여전히 올바른 제품을 추적하고 있을까? 우리는 바로 고객에게 파는거야? 우리는 시장과 제품에 대한 권리 판매 및 마케팅하는 방법이 있습니까? 우리가 생각만큼 경쟁력이 있습니까? 우리 팀은 우리가 기대했던만큼 좋은가?

CEO가된다는 것은 당신이 신념과 구체적인 전략에 사명감을 가지고해야하기 때문에 힘들지만, 당신은 지속적으로 가정의 unde에 도전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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