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에 모든 분할 키보드 전화로 갔죠? 그것은 시대 이후 약 7 년 전의 노키아 6820 , 혁신적인 폼 팩터와 메시징 장치지만, 유사한 곰팡이와 단말기가 시장에 극도 rarities되고 있습니다 - 그들은 전혀 시장에 그것을 만드는 경우 (기억 MotoSplit ?). LG가 공식적으로 발표하여이 분야에서 몇 가지 기본을 얻기 위해 희망의 DoublePlay , 이중 touchscreens 및 분할 QWERTY있는 독특한 안드로이드 2.3 단말기합니다. 여기 스쿠프은 다음과 같습니다 DoublePlay은 1GHz 퀄컴 금어초 CPU에 의해 구동과 720P HD 비디오를 캡처 수있는 5MP 후면 방향 카메라를 제공하고 있어요. 진짜 재미있는 부분, 그러나 DoublePlay의 디자인입니다 - 그것은 키보드의 두 반쪽 사이에 끼워 넣으면 2 인치 내부 화면을 공개로 슬라이딩, 상단에 3.5 인치 디스플레이를 사용합니다. 알고 보니, 두 화면은 필요에 따라 개별적으로 또는 서로 협력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무 가격이나 가용성은 구체적으로 발표하지 않았지만, 압착기는 전화 가능성이 같은시기에 시작됩니다 그래서 2011 내셔널 선수권 문자 메시지가 10월 26일 시작에 맞춰 표시했다. 어쩌면 우리가 다른 7 년간 전설이됩니다 여기에 장치가?
, LG의 DoublePlay을 읽는 것은 T - 모바일에서 공식 소개하게 계속 듀얼 화면 및 분할 키보드를 제공합니다
LG의 DoublePlay은, T - 모바일에서 공식 소개하게 듀얼 스크린을 제공하며 분할 키보드는 원래에 출연 Engadget 월에 2011년 10월 17일 동부 서머 타임 01시 49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메일 보내기 | 코멘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