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 피켄스는 "미카 Sifry, 개인 민주주의 포럼의 공동 설립자가 버락 오바 마가 여론 조사에서 어려움을 겪고 심지어는 자신의 핵심 boosters 간의 지원을 잃고있을 수 씁니다 기록하지만, 그것은 함께 연결하고 동원, 식별의 현대 메커니즘에 관해서는 유권자뿐만 아니라 전국적인 캠페인의 복잡한 내부 동작과 함께 유권자 정보를 통합의 도전으로, 오바 마의 데이터 분석 팀이 공화당 팩 앞서 방법입니다. 혼자 대선 출마의 주요 candidates 가운데, 오바마 캠페인뿐만 아니라 페이스 북을 가지고 23000000 '좋아한다'(실행중인 모든 공화당의 약 10 배 총)와 페이지, 그것이 자신의 지지자에 대한 그리고 오바마 작업을 내부에 육즙이 사실 모든 종류의를 떠서는 페이스 북의 애플 리케이션을 가지고, 자신의 직원은 강력한를 사용하는 모든 사람들이 작업 무엇 공유할 수있게 NationalField라는 소셜 네트워킹 도구. '데이터 분석의 성배가 데이터 조화, 또는 마스터 데이터 관리는'알렉스 Lundry, TargetPoint 컨설팅에서 공화당의 데이터 마이닝 전문가는 말합니다. '위해 이 금융 및 현장 이야기 금융 이야기, 데이터 앞뒤로 흘러 서로의 행동을 알리는 것입니다 정치 -. 그것은 간단하게 들리겠지만 그것은 구현하기 매우 어렵다 ' Sifry는 2012 선거가 몇 % 포인트이 모든 차이를 만드는 몇 가지 주요 주에서 투표율 변화 인치 전투에 아래로 온다면, 우리가 열쇠 예측 모델 작성자 및 데이터 과학자에 오바 마의 투자를 볼 수있을 거라 것을 씁니다 승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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