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달 전 우리는 게임 내에서 microtransactions의 CCP 게임 '구현을 통해 이브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소란을 논의했다. Hilmar Pétursson, 회사의 CEO는 최근 긴 사과를 게시하고 그가 시인 자신의 생각 과정에 대한 설명은이 "잘못." 이제 GDC 온라인에서 CCP들은 실패에서 배운 교훈에 대한 자세한 세부 사항에왔다. 인용 : "8 원본 항목, Cockerill 모든하지만 그 중 하나가 높은 계층 가격 범위 중순에했다 플레이어가 자연스럽게 낮은 계층 범위가 멀리 그들 중 일부를 밀어 제공하는, 앞으로 소홀히있을 거라고 생각 했지요.. 세컨드 웨이브 (그리고 향후의 네번째 웨이브)가 더 낮은 계층 옵션 기능을하지만, 그것은 충분히되지 않았습니다. Cockerill는 가상 제품 판매자가로 시작하기 위해 가격대의 전혀 물품의 범위를 발표해야했다, 또는 다른 그들은 겁니다 사용자 기반의 분노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더 뭐, 팀 대신 자신의 아바타들의 배송에 대한 가상 옷을 문제에 대해 더 신경쓰지는 당시 현재 사용자 기반의 욕망을 타겟으로한다. "
이 이야기의 자세한 내용을 Slashdot에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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