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개발자 방문할 때마다, 난 항상 여행을 위해 부탁드립니다. 우리가 게임 제목 작성 실제 장소에서 놀고, 그리고 그 일이 어디에 있는지와 같은 실제 사람, 게임은 존재로달라고하지 않습니다. 불행하게도, 사무실 건물이 함께 조화를 시작합니다. 그들은 종종 어두운 공간있어, 그들은 종종 액션 피규어와 괴짜 하루살이의 다른 조각으로 덮여있어, 당신은 자주 책상 밑에 잠자는 일부 놈이었다 개발자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멋진 사무실 변호사를 선임할 수 없다 타워 - 어디에 당신이 다음 작품을 만들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작은 옷이있다면 난 내가 존중 독립 게임 스튜디오에 연락하여 몇 분, 카메라를 가지고 자신의 작업 영역을 자랑에게 물었다. 몇몇은 다른 사람이 주저했고 열정을했고, 많은 사람들이 거의 부끄러운 듯, 그들은 모두 다른 사람들이 게임을 만들 수있는 좋은 공간을했다 생각했습니다.
그래도 바보 같은 두려움도, 그들이 등장하는 차고의 크기에 의해 아무 판사 밴드. 더 낡디 작업 공간, 더 많은 영감 성공 사례. 당신은 닭의 소리를 밖으로 익사하는 귀마개의 퍼팅이나 키보드가 더 눈에 띄는 글자가 없는지 만드는 꿀벌을 숨기는 경우에도 당신은 어디서든 좋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인디) 게임은 개발자들의 자신의 단어에 만들어 어디 탐험하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