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 피켄스는의 LA 타임즈는 로스 앤젤레스 경찰위원회는 시내 아무것도 원가계산 동안 시스템이 안전한 거리를 만들 것을 주장을 거부하고, 도시의 논란이 빨간 빛 카메라 프로그램을 죽일 선정되었다는보고 "씁니다. 경찰은 카메라가 사고를 줄일 수 말합니다 , 크게 기술 문제 공무원 '사고 데이터의 비평가는, 운전자들이 브레이크 슬램을하고 비유 카메라를 위해 설계된 큰 형님 전술에 카메라가 대신 리어 엔드 충돌의 원인이 말하는 동안 빨간 불빛을 실행하거나 불법적인 순서를 찾고 드라이버를 억제하여 수익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이 프로그램은 2004 년에 시작한 이후 이상 180000 운전자가 카메라 발행된 항공권을받은 4백만달러 5 백만 달러를 사이에 프로그램의 비용은 매년 연간 약 3백50만달러 들여올 동안위원회 견적. 참석한 대중의 회원 회의는 겉보기에 무한한 좌절과 분노 트래픽 집착 LA에 운전자들 사이 트리거 카메라와 멀리 할 수있는 수수료를 촉구했다. '그것은 내게 내 차에 타 때마다 화낸다 뭔가가있어,'할리우드 주민 크리스티나 헬러는 말합니다. '이 카메라는 우리의 지목을 직면하는이 나라에서 우리의 기본적인 권리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안전을 개선하기 위해 아무것도하지 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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