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세의 이동은 : Deadmund의 퀘스트지만, 챔피언스 스포츠 역학의 지난해 게임 내장에 미니 수는 전체가 부분 자사의 합계보다 큰. 우리가 볼 수 2011 E3 행사 소니 시에 충돌하는 경우 Deadmund 수 밖 울타리 제다이 전투 - 레일 결투에서와 1시 1분 펜싱에. 우리가 찾은 놀라울 정도로 반응했다. Deadmund 자신 자동으로 골격 가득한 막사를 통해 자신의 길을 plodding, 사전 설정된 경로에서 실행됩니다. Deadmund의 화면 칼을 정확하게 skeletor의 뱀파이어들에게 우리가 발작을 본 어떤 방법을 부러 뜨리는데, 우리의 지팡이 장비 손목이 모든 움직임의 일치. 이동 컨트롤러와 함께 우리의 등뒤에 도달 우리가 화살 통에서 가상의 화살을 해보 자구, 아님 우리가 던지고 별 마리를하여 baddies을 파견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화면 slashfest 우리 자르는 의미있는 방식으로 물리적 뒤에 느껴지면, 우리는 통지하지 않았어요 - 우리는 신속한 응답 시간의 이동을 사랑하지만 너무 바빴어. 빠른 스윙은 "강한"의 게임 검 공격, 또는 더 멀리 비행 shurikens을 생산했습니다. E3 행사에서 년 마지막으로, 우리는 비난 스테이션은 토지 이동 눈속임 밖의 단지 굽도리널지만, 반응이 제어 모션 1시 1분의 하드에 논쟁과. 윌 Deadmund은 제스처 제어 경쟁의 전면에 소니의 움직임 사탕 움직이나요? 아마 그럴 자신에, 그러나 그것의 최상의에서이 기술을 볼 여전히 좋아. 체크 아웃 우리의 손 - 직접 동작을 볼 휴식 playthrough 비디오에 후.
계속 Deadmund을 읽고 바로 않는 그것 : 플레이 스테이션, 펜싱과 1시 1분 이동 실무에 (비디오)
Deadmund 바로 않는 그것 : 플레이 스테이션) 동영상 (- 이동과 1시 1분 펜싱, 손이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6월 9일 (목) 17시 26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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