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 게임의 마이크 Acton 작성한 최근 문서가 비디오 게임 개발자들이 자신의 야망을 확대하고 그들의 반항적인 뿌리로 돌아가야 싸움 도전. 인용 : "[승]는 hy 그것은 게임 개발자들은 게임 세상은 너무 기업 간했기 때문에 더 이상의 작은 팀에 제외, 또는 좀 더 구체적으로, 변화의 두려움인가 공포의 문화에 빠져 들기 시작 점입니다 천재 misfits 및 창작 underdogs? 게임 플레이어의 인구 통계 학적 이유가 한때 거의 독점적으로 대 소년들로 구성된 그런가요 - 50-50에서 거의 모두를 포함하도록 확대했다? 그것이 그들을 계속 변화의 두려움을 부인 사람은 많아 어디에 그들이. 그들이 '작품'은 큰 변화를 위험을 이유가없는의 공식이 있다고 믿기 때문에 그런 현상 유지에 만족하는 사람이있을 경우 그들은 이미 그들이 무슨 일을하는지와 성공. ... 게임 개발자는 그들의 심장, futurists에서이며 이것은 그들이 지금 - 그들은 "그들을 다시 들고있는 오래된 지도력을하고 낡은 모델을 능가 수 있도록 앞서 시대의 스스로를 넣어 할 필요가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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