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기술은 기업이 발표했다 Fiksu 새 데이터 아이폰에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 설치에서 하향 추세를 보여줍니다. 광범위한 용어로 증가하고, 아이폰의 사용자 기반의 크기에 따라, 한계이지만, 이외의 상승 운동은 호기심이다.
Fiksu을 말합니다, 7 월 하루 4,250,000 응용 프로그램 설치에 6 월 하루 4,505,000 아이폰 응용 프로그램 설치에서 드롭이있었습니다.
Fiksu 앱 스토어 경쟁력 지수는 미국에서 톱 200 무료 아이폰의 애플 리케이션의 평균 집계 일일 다운로드 량을 측정하고, 모바일 애플 리케이션 사용자 수집 플랫폼 Fiksu의 애플 리케이션에 의해 기록된 2700000000 모바일 애플 리케이션을 동작로부터 데이터를 공급. 이러한 행동은 다른 것들 사이에서 응용 프로그램 시작, 등록 및 - 응용 프로그램 구매를 포함합니다.
Fiksu CEO 마이카 애들러, "한 이유는 [아래 추세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대량 구매 다운로드 사용 순위를 향상했다 incentivized 판촉의 부재 수는 말합니다. 애플 리케이션 마케팅은 이제 낮은 그물 비용으로 높은 충성도 사용자 전환 속도를 제공할 수있는 비 incentivized 프로모션에 예산을 할당하기 시작했다. "
당신이 기억 겠지만, 애플은 4 월 incentivized 설치에 아래로 고정되어 있으며 유료 설치하거나 아이튠즈 앱 스토어에서 벽을 제공합니다을 사용하는 애플 리케이션을 거부했다.
Fiksu 또한 충성 사용자를 취득 비용 (로열 사용자 인덱스마다 비용에 따라)도 감소 있다고 지적. 7 월에 증가 넉달 간의 따라 비용은 $ 1.20-5.5 %로 감소.
그럼 여기서 비난 incentivized 설치에 대한 애플의 단속입니까? 이를 위해, 우리는, 응용 프로그램 배포와 수익 시장 선두 주자로 변해 Tapjoy . 흥미롭게도, 그것은 노 코멘트 없었다.
그러나 피터의 Farago 플러리 Analytics는 일반적인 추세가 4 월부터 한여름에 정확한지 확인했지만 Fiksu의 특정 번호에 대해 보증하지 못했습니다. "삭제 취득당 저렴한 가격 (incentivized 설치)를 통해, 우리는 가격이 올라가보고있다"고 설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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