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8월 31일 수요일

프로 팁 : 맥도날드 주차장에 야에서 iPad을 구입하지 않음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A-O6ppsVl-0/:
largewoodenipad

소행성. iPad는 멋진 기기이지만, 돈을 비용. 비록 간접 모델은 종종 새로운 안드로이드 tablet 이상의 명령. 그들은 수요가 그렇게 많은거야. 하지만, 남자, 보이는 금니로 또 한 남자, 그는 당신이 운전하기 전에 대신, 당신은 더 좋은 제품을 체크 아웃 1백80달러 걸립니다, 그는 달러 300 대량 구입 iPads 판매 있다고한다면,보세요. 이것은 불행하게도 애슐리 맥도웰은 나무 iPad 구입에 scammed 방식의 슬픈 이야기이다.

이야기는 정직하고 오히려입니다. 경찰 보고서에 따르면, 양 애쉴리 맥도웰, 나이 22, 여자 달러 300 iPad를 판매 맥도날드 주차장 제공에 두 흑인 남성에 의해 접근되었다. 그들은 대량으로 장치를 밝혔다 구입 소비자에 저축을 전달했다 고 말했다. 얼마나 좋았는지. 맥도웰은 그녀가 가진 전부는 친절한 여러분 어쨌든 수락과 $ 180이라고 설명했다.

최대이 시점까지, 그것은 애슐리의 로직에 대해 가타부타 할. 나 $ 180 iPad을 거예요. 젠장, 난 한 다스 되니까. 그러나 양 맥도웰 물건을 검사하지 않음으로써 어리석음으로 머리부터 먼저 실행.

여러분도 알다시피, 다음 애쉴리 그녀가 해당 * 충격을 찾으려면 처음으로, 페덱스 컨테이너를 열어 iPad와 드라이브 가정용 교류 그녀의 돈을 * 그것은 사기 였어. 그녀는 검은 테이프로 프레임 및 복제 애플 로고와 IOS 아이콘을 스포츠 다소 이상하고 놀라울 정도로 정교하게 장식된 나무 블록보다 더 아무것도 구입하지 있었다. 경찰은 일종의 설명도보고 '베스트바이 판매 티켓을. "내가 개인적으로 더 즐겁게들 대신, 당신도 알다시피, 나무의 정상적인 부분을 사용하는 그런 뻔한지만, 복잡한 복제를 만들었다고 해요.

Gawker은 그들의 평상시 멍청아 목소리로, 미국 애쉴리는 "바보 같은 세금"의 일종으로 다시 그녀에게 돈을받을 자격이되지 않고 도둑놈 그것을 유지하는 자격. 그것은 분명히 잘못된 행동의 코스. 돈은 지금 "테두리가없는 흰색 임팔라없이 농담 효과"그들의 아빠의 돈을 순진한 어린 소녀를 쳐다보 아르 운전이 나쁜 사람을 찾기에 할당하는 경찰로 이동합니다. 그 경찰에게 술통을 구매하고 그들 파티를 열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