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의 입구의 차양 기능 중 하나는 새로운 알파와 NEX 카메라 방식으로 뛰어난 모양, 새로운 전자 뷰파인더입니다. 저는 특히 DSLRs의 거울 기반의 광학 뷰파인더 또는 대부분의 카메라의 뒷면에 간단하게 대형 밝은 LCD는 좋다, 이런 것들에 매력을받은 적이 없어. 그러나 Fujifilm의 X100은 (는 결함에도 불구하고) EVF의 유용에 대한 내 마음을 변경하고, 나는 항상 모든 EVF의 카메라를 받아 준비 됐어. 그리고 소니의 새로운 화면이 소형화의 기적이라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테크 온은 획득했습니다 새로운 카메라에 사용되는 한입 크기 OLED 패널에 대한 몇 가지 정보를, 우리의 이미징 장치가 얼마나 고급의 상기시켜 작은 영광에있는 장치 자체를보고 :
소니의 이전 EVF는 800 × 600 (저는 믿습니다)과 전통적인 LCD했다. 새로운 사람뿐만 아니라, 더 높은 해상도 1024 × 768에서이지만, 소니에 의하면, 그것을 열배는 이전의 대비를 제공 백라이트 LCD 대신 OLED 패널의. 패널을 만드는 ~ 2,400,000 점들은 빨강, 초록 또는 파랑 필터를 모두 흰색 다이오드되며 색상 다이오드 아직 소수 시간을 아직 준비가되지 않습니다.
디스플레이가 지분을 소유하고 소니 모바일 디스플레이 사에서 생산하고, 그것은 소니가 전체 OLED의 문제에 깊이 것을 확인합니다. 그리고에 의해 도시바와 히타치의 자신의 디스플레이 사업을 결합하여 , 그들은 차세대 디스플레이 맞춰 회사 같이 찾고 있습니다. 지금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디스플레이는 아마도 아이폰 4 iPad 표시되며, 경우 고해상도 iPad 세 소문이 올바른지, 그 계속 수 있습니다. 그러나 OLEDs의 매력은 여러 다양한이며, 소니는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바라건대 우리는 내년 또는 두 이상이 놀라운 작은 EVF와 같은 더 인상적인 기술을 볼 수있을 거예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