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8월 31일 수요일

Garmz의 Pivots가 Lookk 될, 패션 산업주기를 중단하는 것을 목표로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OlMZsWFvja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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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주로, Garmz, 향후 패션 디자이너가있게 시작할 pivoting catwalk 모델과 마찬가지로 잘라 구매자의 전통적인 네트워크를 소비자로 바로 옷을 판매로 rebranding 오늘 Lookk 하고 새로운 시드 투자를 발표.

에덴 벤처스는 투자에 대한 단서를 얻었습니다. 조건 공개했지만 소식통들은 에덴 방금 이상 50만파운드 위해 갔다 말한다. 다른 천사 투자자 500 신생 설립자 데이브 매클루레, 키마 벤처와 엔젤 투자자 셰리 쿠투, 리처드 티투스, 톰 흄 및 NET - A - 포터 설립자 카르멘 ㅁ 포함한 라운드에 합류했다. 시작은 전 2010입니다 Seedcamp의 우승자 다음 표준 5만파운드 투자를했다.

Lookk 새로운 패션 디자이너가 디자인을 업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이 그 다음 소비자 투표에 있습니다. 수상 디자인은 모든 관련된 비용을 포함한 작품의 제조, 유통 및 지출에 대해서는 책임을 Lookk와 함께 자신의 Lookk 내부 작업에 의해 생산됩니다.

당신은 도약 - 개구리 상대적으로 천천히 움직이는 패션 업계를하기 위해 기회를 잡으려는 야심찬 패션 디자이너가 많이있다는 상상할 수 있듯이.

안드레아스 클링거 공동 설립자이자 Lookk의 COO는 이름 변경은 회사의 비즈니스 모델이나 방향에 변화가 있지만, 더 나은 디자이너의 매력을 반영하기 위해 많은 시도를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말합니다. 새로운 사이트는 확실히 더 나은 그 이전 화신을 찾는 많은 것입니다.

그는 그것이 구매 네트워크 속에서 패션 디자이너로 명성을 얻기 위해 몇 년 걸린다는 설명합니다. "구매자가 LooKK 함께 디자이너와 소비자에게 뇌물을하여이 문제를 해결 살 수없는 그들의 의복과 소비자 주식 수 없도록 새로운 디자이너의 이름을 판매하는 믿을 수 없다"고 말했다.

그러나 나는 Garmz의 사회적 측면은 아마도 그것이있을만큼 바이러스 않을 것 같아. 이 사이트는 하나가 작동 잘 년 후 생각하는만큼 많은이 아닌 16,000 페이스 북의 명의 팬이 있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다시 브랜드를 설명합니다.

이 사이트는 또한 종류의 일부 경쟁에 직면해있다. NotJustALabel.com은 예를 들어, 전위 패션의 시장입니다. 그러나, 다른 사이트는 전체 최종가 디자인 제작하는 모든 방법을 절차를 종료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Lookk가 이용할 수있는 경쟁 항목에 장벽을 만듭니다.

매클루레들은 구두 년 전에 비공식적인 조건을 동의라고하지만, 설명서에는 예상보다 시간이 더 걸렸습니다. 기술의 좋은 조합 시각 디자인 기술 - 그는 팀이 "위대한 디자인 감각, SEO 구조를 결합하여 말합니다. 그것은 동시에 한 팀을 해커와 hipster 기술의 조합을 찾을 수 드문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Lookk 같은 군중 소싱 활약에 대한 흥분 되네요. "

시작은 타마스 로체, 안드레아스 클링거 및 길버트 Wedam의 발명품이다.


회사명 :
GARM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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