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접속, 콘텐츠 및 온라인 광고 회사 AOL (또한 테크 크 런치를 소유하고있는)이 아침에 보고 올해 2 분기에 대한 수익을.
AOL은 주요 친선 장해 요금과 높은 구조 조정 비용을 포함했다 1,000,000,000달러 통해 약간의 전년 손실에 비해 11,800,000달러의 그물 손실을보고했다.
총 매출은 2 분기 2010에 비해 다운 5억4천2백20만달러에서 8 %를 왔어요. 가입 수익은 또 다른했습니다 - 불구하고 예상 - 23 % 감소와 함께 누르면됩니다.
그러나, 광고 매출 (드디어) 본질적 후 3억1천9백만달러 5 % 증가 평면 Q1 2011 끝내주는 14% 최대 디스플레이 광고와 함께, 최근에는 특정 국가와 작업에서 AOL의 종료의 영향에도 불구하고 특히.
성명에서, AOL CEO 팀 암스트롱은 2008 년 이후 처음으로 글로벌 광고 성장에 회사의 반환 AOL 브랜드의 컴백에서 또 다른 '앞으로 의미있는 단계'입니다 말합니다.
부분적으로 광고 수익 성장을 offsetting하면 검색 17,600,000달러의 콘텐츠 수익 감소되었다,이 회사는 밝혔다.
AOL은 컴스 코어 (comScore)에 따르면, 고유 방문자 수 오월 2011 년 30,000,000 (이하 "및 뉴욕 타임즈") 능가보고는 Huffington 포스트 미디어 그룹을 강조 표시합니다. Q2에 대한 Huffington 포스트에 대한 사용자 의견은 12 만 능가하고, 그것이 시작된 이후 최근 1 억 달러를 얹은.
AOL은 디스플레이 광고 미국의 네트워크 상당한 전세계 고객, 인기있는 웹 브랜드와 제품의 제품군과 함께, 글로벌 광고 지원 웹 회사입니다. 이 회사의 전략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