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8월 9일 화요일

애플 출시 도구 외부 사자 복구 드라이브를 만들려면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s.arstechnica.com/~r/arstechnica/everything/~3/I6-C0xQ1n8o/apple-releases-tool-to-create-external-lion-recovery-drives.ars:

당신이 맥 애플 리케이션 스토어에서 사자를 구입한 경우 당신은 어떤 설치 디스크 또는 USB 키를 없다합니까, 갑자기 하드 드라이브 대재 앙에 직면? 대신 당신의 아주 자신의 사자 복구 드라이브 애플 구걸 , 지금 Apple의 사자 복구 디스크 Assistant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월요일 발표된이 도구는, 사용자가 하드 드라이브 충돌의 경우에 외부 드라이브에 사자 복구 파티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소스 - 자동으로 전체 운영 체제 파열의 경우에 드라이브에 자체 복구 파티션을 만듭니다에서 사자 - 설치되어 있어야합니다. 그것에서 부팅하면, 디스크 유틸리티, 실행 Safari를 사용하는 사자를 다시 설치하거나,​​ 타임머신 (Time Machine)에서 복원 가능합니다. 하지만 드라이브 자체가 나쁜 일이 끝난다면, 사용자는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내장된 이러한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파티션, 실제 미디어하지 않고, CD에서 부팅하는 것은 더 이상 가능하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지적 맥월드 , 새로운 맥북 에어와 Mac mini는 외부 사자 복구 드라이브의 도움없이도 부팅할 수 있지만, 나이가 Mac에서는 수 없습니다.)

애플의 새로운 도구는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외부 드라이브에 하나를 만들기 전에 기존의 복구 파티션이 있어야합니다. 그들은 그 동안이 공간이 1GB의이 같은 두 하드 드라이브 또는 USB 드라이브에 복구 파티션을 만들 수 있도록 보조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주의할 그래도있다 :에 따르면 애플 기술 자료 문서 , 리온 함께 제공된 시스템은 이전 맥북가 너무도 친구에 대한 새로운 맥북 에어에서 복구 드라이브를 생성, 복구가 동일한 컴퓨터에 의해 만들어진 드라이브에서 부팅할 수 없습니다 프로. 그러나 문제의 컴퓨터가 스노우 레오파드 (Snow Leopard)에서 라이온으로 업그레이 드 있었다면, 그것은 그 ilk의 다른 기계가 만든 복구 드라이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에 대한 의견을 읽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