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닐슨은, 주식 회사, 분석 및 고급 계획 소프트웨어의 선두 마케팅 Analytics를 습득의 발표했다. 이 회사는 현재 52 명의 직원을 거느리고, 모두 누구의는 닐슨 팀에 합류합니다. 거래는 또한 소프트웨어 및 지속적인 고객 사업 등 다른 자산의 취득을 포함한다.
인수의 목적은 닐슨이 더와 소비재의 마케팅 제공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미디어 및 마케팅의 영향을 가장 완벽하고 신속하게보기를"회사는 말한다 릴리스 . 마케팅 온라인과 오프라인 광고를 포함한 채널에 걸쳐 계획, 매장 판촉, 소비자 프로모션을 개발할 때이 뚜렷한 이점 것입니다.
"빠른 이동 소비재 마케팅 고급, 실시간, 예측 분석의 통찰력을 요구,"존 루이스, 사장 겸 CEO, 소비자 북미, 닐슨은 밝혔다. "마케팅 Analytics의 전문 지식과 고급 모델링 및 시나리오 기획 응용 프로그램과 닐슨의 글로벌 범위를 결합함으로써, 우리는 그들의 판매를 극대화하는 최적의 마케팅 믹스와 지출 수준을 원하는 전세계 고객들에게 향상된 가치를 끌어올 수 있습니다."
1991 년 설립된 마케팅 Analytics는, 그것은 역사적으로 회사가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에 전문 지식과 깊은 모델링을 결합하여 마케팅 계획 '영향을 측정하는 데 도움이 에번스턴, Ill.에 본사를두고있다.
계약 조건은 밝혀지지 않았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