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3일 월요일

플랫폼 전쟁 : 하모니이나 불화를 음악을 가져다 줄까요?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X785DlXLeLo/:
Music Note Bokeh | Flickr - Photo Sharing!

편집자 참고 사항 : 조엘 Resnicow은 ( @ resnicow ) 공동 설립자 겸 CEO이다의 Rexly , 난 그 사회 음악 시작 NYC를 중단에서 aunched .

디지털 음악 경영진은 최근 전 웃었. "코끼리는 서로 점점 더 화가"내게 말했지만, 빨리이 건방진 비유보다 더 걸 실감했던 겁니다. 기술 거인 간의 하이퍼 경쟁은 소비자의 디지털 생활을 흔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운명, 음악, 실리콘 밸리에서 자주 - maligned 사업 아이러니 꼬임에 주도권을 설정하고 수상자 (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음악 기술 플랫폼 (예, 사회 음악 시작의 CEO로, 나는 매우이 믿음을 편견 오전)의 성공 또는 실패를 결정 수있는 가장 기본적인 기능 중 하나입니다. 플랫폼 전쟁은 빨리 가열 위치 : 그럼 어떻게 여기있는 거지? 그리고 어디로 가지? :

소비자 기술의 거대은 서로의 사업을 모두를 올리고있다.

구글, 애플, 페이스 북과 아마존 철저하게 자신의 분류 - 검색, 하드웨어, 사회와 상업을 지배 juggernauts 있습니다. 그러나 모바일 컴퓨팅 사회의 성장의 진보들이 기업 사이의 라인을 흐리게하고 충돌 코스를 설정합니다 : 생각 : 화재 대 iPad, 구글 + 대 페이 스북 (Facebook), Spartan 대 IOS 대 안드로이드 모두의 응용 프로그램 저장소에 대 모두가 애플 리케이션 상점.

어떻게 시장 원입니까? 그것은 바보 플랫폼의.

가장 큰 문제는 네 명 모두 얼굴들이 더 나았 여부이며, 경쟁 협력 또는 둘 중 일부 조합, 비즈니스 라인에 따라 다릅니다. 이 고려 내가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내 맥북 에어에 페이스 북에 접속을 내 아이폰에 대한 광범위한 Google지도를 사용하고 (사용) 내 (지금은 고인) 안드로이드에있는 아마존의 클라우드 플레이어 들어요. 거인 내 인생은 쉽게 많은 보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기본적인 상호 운 용성은 더 이상 사용자에게 경쟁력있는 전략이나 매력적인 가치 제안하지 않습니다.

모든 거인이 알고, 그들은 지속 가능한 장점을 만들고 더 강력하고 끈적끈적한 플랫폼을 구축 너무. 서로 다른 플랫폼 사이의 관계는 그러나 플랫폼의 정의는, 퍼지지고있다. 그들은 이제 데스크톱 운영 체제, 모바일 운영 체제, 애플 리케이션 시장, 그리고 브라우저에 걸쳐, 이러한 플랫폼의 일부는 문자 그대로 다른 사람의에서 살고 있습니다. 이것은 상호 의존성은 협력의 일부 수준을 요구하지만, 성장을위한 사람의 굶주림을 억제하지 않습니다.

플랫폼에 대한 주요 성공 요인은 무엇입니까?

세이지 단어 토니 Hsieh에서는 모두 '행복을 제공합니다. "

플랫폼은 사용자의 생활 쉽게면, 당신은 가치와 승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네 개의 거인에 대한, 그 사용자가 (이메일, 소셜 미디어 프로파일 및 미디어 컬렉션과 같은 높은 스위칭 비용 즉, 아무것도)를 포기하지 않을 것이 특징 및 유틸리티와 함께​​ 최고의 기능과 호환성을 제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경쟁 업체의 플랫폼에 대한 액세스를 제한하는 것은 모두 거인이 어느 정도의 플레이 위험한 게임이다. 그리고 각각의 과제가 누락 기능과 서비스의 단점 대 제어 플랫폼 마주 혜택의 가치를 최적화하는 방법입니다.

전투의 가장 중요한 전선 음악 월

소비자가에 대한 기술 거인 '경쟁에 의해 압도 느낄 수 있지만 디지털 mindshare - 전 확신합니다 - 어떤 회사가 세로로 전체 디지털 라이프를 통합할 수 없습니다. 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