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오후, 버라이존은 그들을 막을 연방 법원에서 소송, FCC의 네트워크 중립성 규정하기 위해 예상 도전을 제기했다. 버라이존은 기관이 인터넷에 영향을 미치는 규칙을 문제에 아무런 권한이 없다는 것을 주장했다.
"버라이즌이 완전히 열려있는 Internet 위해 최선을 다하고있다"는 성명에서 버라이즌 수석 부사 장인 마이클 글로버는 말했다. "우리는 깊이 브로드 밴드 네트워크 및 서비스에 대한 잠재적 강타하고 불필요한 규제를 부과하기 위해 광범위한 권한의 FCC의 주장에 의해와 인터넷에 대한 우려 자체. 우리는 권위의 주장은 법령과 일치하며 통신 산업, 혁신, 투자자와 소비자에 대한 불확실성을 만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버라이존의 소송 규칙, 대부분 면제 무선 네트워크, "임의의"와 "변덕스러운"입니다 - 최근 동일한 요금이 청구 넷 중립성 지지자에 의해 가져온 FCC가 부적절 용의 선상에서 벗어 무선 산업을하자 있다고 주장합니다.
변호사 Helgi 워커는 버라이존의 도전을 감독이며 그녀는 이전에 동일한 법원에 가기 전에 컴캐스트를 대표 FCC 경찰 컴캐스트의 P2P 조절에 권한 없다고 주장했다 . 그녀는 버라이존이 배포로 설정 보이는 동일한 인자의 많은함으로써 그 사건을 받았다.
규칙에 대한 소송은 지난 몇 개월 동안 버라이즌의 두 번째이며, 규칙이 아직 공식적으로 발행했기 때문에 최초는 밖으로 튕겨져 나왔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