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 설립자이자 CEO Meetup, 스콧 Heiferman가 있다 크리스 딕슨 이 에피소드에 게스트 창시자 스토리 . 직렬 entrenepenur, Heiferman 기업 미국이 그를 만족 떠난 후에도 그 남자가 "'94에서 처음으로 온라인 광고 대행사"을 시작 딕슨을 알려줍니다. I - 교통 불리는, "아이디어는 당시 구입하는 모든 매체가 아니라하더라도 기관을 사는 온라인 미디어로했다."5 년 후 Heiferman이 Agency.com에 I - 트래픽을 판매했다.
출구를 따라 Heiferman는 불안했고 그가 말하는 "나는 내 인생에서 뭘하려고 모르고 미친 조금 갔다."Heiferman가에서 일을 McDonald's - 그가 유지했던 회사에 크레딧으로 이동했다. "나는 너무 많은 변호사 및 회계사와 함께 주위를 어슬렁 거리이고 그 당시 난 그냥 실제 실제 비즈니스의 일부는 게 어떤 건지보고 싶었어요."
틀지 후 햄버거 Heiferman는 RocketBoard, 그가으로 설명하는 프로젝트의 시작 장면에 다시 뛰어들었 "어마어마한 실패 실제로 우리는 AOL에 돈을 약 $ 2000 만 달러로 불었다."실버 라이닝은? Heiferman은 사회의 큰 좋은 도움이 날을 만드는 제품 그와 스틱 조언을 받았습니다.
아래에서 그들의 대화를 재개, Heiferman 다루는 Fotolog , 그는 Meetup 설립하기 직전 출시 회사를. Heiferman는 2002 년 사진 공유 사이트를 시작하고 여러 국가에서 "그것은 최고의 소셜 네트워크되었다"말합니다. 그것은 결국 수백만 달러 판매. 그러나, Heiferman 노트 Fotolog 최고의 상태가 플리 커는 웹 쳤을 때 침식 그리고 그것은 Heiferman 더 회사가 경쟁 완전히 안전하지 않습니다 것을 깨닫게했다.
교훈을 배운, Heiferman 딕슨은 "나는 어떤 소셜 네트워킹 여기 지금부터 십년 될 것을 당연하게 취할 수있는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알려줍니다
피자를 제공하면서 딕슨 관찰 무엇을 포함하여 추가적인 통찰력, 모두를위한 클립에 들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창립자 사례의 과거 에피소드입니다 여기 .
댓글 없음:
댓글 쓰기